메뉴 검색
화장품업계, ‘트롤’, ‘딩고프렌즈', '디즈니' 캐릭터들과 만나다 2017-02-02
김희수 hello.repkim@gmail.com

화장품업계가 ‘트롤’과 ‘딩고프렌즈’ '디즈니 캐릭터' 등 인기 애니메이션의 유명 캐릭터를 활용한 화장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인지도가 높은 캐릭터를 화장품에 적용해 소장 욕구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드림웍스가 제작한 신작 뮤지컬 애니메이션 ‘트롤’ 캐릭터 신제품 마스크팩 2종 외 8종을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트롤은 16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최근 인기 캐릭터 ‘딩고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한 ‘듀이트리 딩고프렌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온라인에서 사랑받는 캐릭터인 딩고프렌즈의 ‘제이크’, ‘주디’, ‘코코’, ‘바닐라’ 등을 각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귀여움을 더했다. ‘내츄럴 핸드크림 컬렉션’과 ‘피토 테라피 폼 세트’로 구성했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디즈니 프린세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10종의 인기에 힘입어, 디즈니 인기 캐릭터 ‘피글렛’, ‘설리’, ‘도날드덕’을 담아 ‘디즈니 쿠션 시즌2’를 출시했다. 고객들의 꾸준한 시즌2 출시 요청에 이어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디즈니 쿠션 시즌2를 출시하게 된 것이다.


TOP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