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한방비만학회, 다이어트 캐릭터 이름 "찌로"로 결정 되었어요!! 2017-12-22
소명섭 ames0155@gmail.com

한방비만학회의 창립 20주년 기념 특별연수강좌가 지난 12월 10일 백범기념관에서 성황리에 개최 되었다. 궃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여하였다.


이날 행사는 ‘한방비만학회, 지난 20년과 앞으로 20년’에 대한 김호준 교수님과 ‘디톡스? 디톡스!’에 대한 정원석 교수님의 기조연설로 특별연수강좌가 시작되었고, 이어서 ‘가장 효과적인 비만치료 방법은?’이란 주제로 토크쇼가 진행되었다.


20주년 기념식에서는 한방비만학회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사회공헌 협약를 맺고 후원금을 전달,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하는 행사의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다. 또한 많은 내외빈들의 축사가 이어져 더욱 행사를 풍성하게 했다. 이어진 연수강좌에서는 정통 비만치료와 디톡스 비만치료라는 큰 주제로 나누어 심도 있는 강의들이 진행되었다.


한편, 한방비만학회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앞서 기념 로고와 다이어트 캐릭터를 제작, 발표하였다. 이 날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제작된 다이어트 캐릭터 명칭을 확정하였다. 캐릭터 명칭으로는 1위를 차지한 "찌로"(꽃마을한방병원 이지현 원장님)가 캐릭터 명칭으로 최종 당선되었고, "해비(解肥)" (경희의료원 2내과 이미림 선생님), "빼뤼"(이경희한의원 신현택 원장님)가 아차상을 받았다.


▲ 사진= 한방비만학회, 다이어트 캐릭터 ˝찌로˝ , 사진제공 한방비만학회 제공



▲ 사진= 다이어트 캐릭터 ˝찌로˝


▲ 사진= 캐릭터 ˝찌로˝, 사진제공 한방비만학회



재미있는 사실은 캐릭터 명칭으로 결정된 "찌로"의 이름은 추후 날씬캐릭터 "빼로"까지 개발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커플캐릭터를 염두에 두고 지어진 이름이라고 한다.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한방 비만학회의 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하며, 새롭게 탄생된 귀엽고 재미있는 친근한 캐릭터 "찌로"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비만관리의 중요성과 관심을 더욱 높이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TOP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