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한방비만학회, '창립 20주년' 기념 로고 및 다이어트 캐릭터 제작 발표!! 2017-11-20
소명섭 hello.msso1@gmail.com

2017년 올해로 20살이 된 한방비만학회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하여 기념 로고와 다이어트 캐릭터를 제작, 발표하여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한방비만학회는 한의사를 회원으로 1997년 대한한방비만학회로 시작하여 2007년 지금의 학회 명칭으로 변경되었다. 한방비만학회는 정기학술대회와 학회지 발행을 지속해오며 2003년 대한한의학회 정회원학회로 인준을 받았고 그 이후로도 정회원학회로서 지속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한의학 발전과 한방비만치료에 기여해왔으며 2016년에는 한방비만학회지가 한국연구재단 학술지 평가에서 등재지로 진입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특히, 학회의 이번 캐릭터 제작은 각종 대사질환의 근본원인인 비만 관리의 중요성과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귀엽고 재미있는 친근한 이미지의 캐릭터를 통해 학회의 특성과 비만에 대해 익살스럽게 잘 표현해 주고 있다. 캐릭터의 이름은 한방비만학회 창립 20주년 특별 연수강좌에서 진행되는 기념식에서 이벤트를 통해 공모로 결정될 예정이다.



▲ 사진= 한방비만학회 기념로고, 사진제공 한방비만학회


▲ 사진= 다이어트 캐릭터, 사진제공 한방비만학회


한방비만학회 창립 20주년 특별 연수강좌는 2017년 12월 10일 9:00~17:00 백범기념관에서 진행되며, 현재 한방비만학회 홈페이지(www.obesity.or.kr)에서 사전접수 중이며 당일 현장접수 또한 가능하다.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한방비만학회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 더 많은 활약을 기대해본다. 또한 새롭게 제작된 캐리터가 학회의 홍보대사로서 어떤 역활을 할지 기대가 모아지며, 새로운 캐릭터의 명칭이 무엇으로 정해질지 벌써 부터 궁금해진다.

TOP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