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곱슬머리 껍질이 매력적인 '감자(GAMJA)' 캐릭터 미스감자대회에서 최초로 A+++등급을 받은 ‘감자(GAMJA)’ 2017-07-25
소명섭 ames0155@gmail.com

곱슬머리 껍질이 매력 포인트인 감자(GAMJA)

미스 감자대회에서 최초로 A+++등급을 수상

음식 위에 올라 가기가 취미....


▲ 사진= 곱슬머리 껍질이 매력인 감자(GAMJA)


오늘날 우리는 일상 생활에서 수 많은 캐릭터들을 볼 수 있다. 아니, 캐릭터들과 호흡하며 살아가고 있다고 해도 지나친 표현이 아닐 것이다. 그 만큼, 캐릭터는 이제 우리에게 친숙하게 다가와 있다. 캐릭터의 인기는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상품들로 부터 대형 전문 캐릭터 숍의 증가, 기업체의 대표 캐릭터 제작등 캐릭터가 지닌 가치와 그 의미 특히, 비즈니스와의 연관성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변수가 되었다.


이제는 캐릭터들이 지난 날 단순한 이미지 표현에서 벗어나 각 캐릭터 마다의 독특한 Story를 가지고 살아 있는 인물처럼 활동을 하며 우리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온다는 것이 큰 특징 중에 하나이다.


만일, 감자를 소재로 캐릭터로 표현한다면 어떻게 될까? 생각만 해도 즐거운 상상으로 이어진다.

'감자' 우리가 너무나 좋아하는 식용작물 중 하나이다. 또한 우리가 좋아하는 음식이기도 하다. 그 감자가 깜직하고 귀여운 캐릭터로 재 탄생 하였다고 한다. 그 Story를 들어보기로 하자.




'감자(GAMJA)' 가 궁금해요 ....


감자는 2016년 10월 26일, 한 마을의 감자 밭에서 태어났답니다. 신장은 10cm, 체중 500g. 태어날때 부터 다른 감자들과는 확연히 다른 뛰어난 외모를 지니고 태어 났어요. 매끄러운 몸선과 흰 피부, 곱슬머리 껍질이 감자의 매력 포인트 랍니다.

이 매력을 가지고 출전한 미스 감자대회에서 최초로 A+++등급을 받았답니다.

우리 감자는 독특한 취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툭 하면 음식위에 올라가는 거예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감자가 음식위에 올라가면 하나의 멋진 작품이 되지 뭐예요.

아마도 감자가 멋진 예술감각을 타고 태어난 것 같아요. 이러한 예술적 감각을 토대로 감자는 모자와 옷으로 귀엽게 변신하는 특기를 지니고 있답니다.

하지만, 감자 한테도 비밀이 있답니다. 비밀은, 비가오는 날에는 곱슬머리 껍질이 사자 머리로 변하기 때문에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하락한다는 것예요.

또한, 감자는 호기심이 많아서 늘 새로운 취미를 찾아 다니지만 변덕이 심해 매일 취미가 바뀌기도 한답니다.






곱쓸머리 껍질이 매력적인 감자(GAMJA), 보기만 해도 너무 귀엽고 깜찍한 모습에 꼬집어 주고 싶은 마음이 생길 정도이다. '식빵 위의 감자', '아이스크림 위에 감자'를 보면 음식위에 올라 가기가 취미라는 감자의 취미를 인정하지 않을 수 없을 정도로 음식위에 올라 가 있는 모습이 음식과 참으로 하나의 멋진 하모니를 이루어 귀엽고 깜찍한 작품을 만들어낸다. 감자의 비밀, 비오는날에는 곱슬머리 껍질 머리가 사자 머리로 변하여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하락한다고 하는데, 오히려 그모습은 어떠한 모습일까 너무 궁금해진다. 아마도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 오지 않을까 생각되어진다.

감자는 모자와 옷으로 귀엽게 변신하기가 특기인 만큼 모자와 옷을 참으로 잘 소화해 낸다. 이러한 감자의 패션 감각은 어떤 상황에서도 그 나름대로의 독특함과 독창성을 유감없이 발휘하게 하는 원동력이 아닐까 싶다. 많은 장점과 패션감각을 지닌 우리의 감자, 앞으로 어떠한 모습으로 활약상을 보여줄지 참으로 기대해 본다.






감자(GAMJA)는 너무나 밝고 맑은 에너지를 소유하고 있는 민선경 작가님의 작품이다. 감자(GAMJA)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좀더 다양한 감자(GAMJA)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_gamja_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gamjazzang


[감자 인물정보 보기]

TOP뉴스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